Weizenkonig 2022-07-08T10:27:25+00:00

Project Description

Beer

Weizenkönig

리토벨 – 바이젠쾨니히

SPEC

원산지 체코
용량 500ml Can
원료 정제수, 밀, 홉스
스타일 Hefeweizen
알콜도수 4.7%

리토벨

리토벨 맥주는 최상의 원료들만 사용하여 만들어집니다.
맥아로 사용되는 보리는 하나 평원(Hana fields)에서 재배되며 홉은 유병한 재배지인 트르치케(Tršické)지역에서 가져오고 1등급 물은 자체 우물에서 길어 사용합니다.
체코 전통적인 양조 방식은 오랜 기간과 노력이 드는 일이기에 경제적으로 더 부담이 크지만, 전통 양조 과정을 엄격하게 따르는 것은 리토벨은, 맛있고 금빛을 띄며 자연적인 탄산을 함유한 맥주를 만들어 내며, 전통방식으로 제조하는 체코 맥주는 2000여 가지의 원료를 배합하여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맥주는 인체에 중요한 영양소를 함유합니다.

구스타브 프리첸스키

체코 사상 최고의 레슬링 선수인 구스타브 브리첸스키는 리토벨 최초의 브루마스터 였던 요세프 엘레더 (Josef Elleder)의 딸과 결혼하여 1908~1917년까지 양조장에서 아내와 함께 살았었다. 그는 양조장 내 정원에서 훈련을 하곤 했습니다. 그는 근처로 이사 간 이후에도 양조장을 자주 방문 했으며 양조장의 주주이기도 하였다. 리토벨 맥주가 레슬링 선수였던 그의 힘에 얼마나 도움이 됐는지는 상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리토벨 바이젠쾨니히

Litovel 양조장에서 1291년 이후부터 만들어졌던 밀맥주 원래의 조리법을 복원하고, 이 지역의 대표적인 재료들을 사용하여 이 맥주를 만들었습니다.
밝은 밀짚색이며, 일반 체코 맥주보다 쓴맛이 줄어들어 매우 상쾌하게 느껴집니다. 또한, 보통의 체코 라거와 다르게 꽃과 과실향이 느껴지며,바나나와 정향의 맛이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